티스토리 뷰


2019년 3월도 벌써 중순이 되었네요. 3월 띠별운세 아직 확인못하신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이번달은 입학, 개강, 개학, 이사 등 새로운 출발의 시기인데요. 띠별 운세 확인해 보세요.


3월 쥐띠 - 인내와 기다림

쥐띠는 포기하거나 섣불리 행동하지 말고 인내하면서 때를 기다려야겠습니다. 인간관계가 애정운에 있어서도 천천히 조금씩 진전시키는 것이 좋겠습니다. 


3월 소띠 - 절제와 자중

대외적인것보다는 내부적으로 신경을 많이 써야겠습니다. 날씨가 따뜻해졌다고 해서 갑자기 무리한 운동을 시작하는것보다는 천천히 몸의 기운을 끌어올리면서 건강관리에 유의하는것이 좋겠네요. 이동과 변화를 자제하시고 돈이 빠져나가는 것을 조심해야겠습니다. 




호랑이띠 - 소신과 중용

호랑이띠는 소신을 지키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남의 말이나 세상의 흐름에 흔들리지 말고 자기의 길을 가야하겠습니다. 사업적으로는 좋은 운이 따르겠습니다. 


토끼띠 - 휴식과 재충전

여행이나 이사 등의 기회가 있으면 주저하지 않고 남동쪽을 활용하면 좋겠습니다. 심신이 괴로운 시기일 수 있으니 휴식과 재충전이 필요하겠습니다. 


3월 용띠

당장의 이익보다는 기본 도리에 신경을 쓰도록 하고 동업이나 개업 등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것 보다 현재의 자리를 지켜야겠습니다. 금전은 들어오는것 관리보다는 나가는 것을 잘 관리하도록 하세요. 




3월 뱀띠 

멘탈 관리를 잘 하셔야겠고 문서상의 행운수가 있다는 말에 힌트를 얻어보세요. 회식자리나 술자리 모임에서 언행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말띠 

현실을 냉정하게 판단하여 실리를 취하고 좋은 운을 살려 적극적으로 나서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자만은 금물입니다. 


양띠 

좋은 기회가 마침내 찾아올 것이니 인내하면서 때를 기다렸다가 쟁취하시기 바랍니다. 적극적은 행동과 노력이 필요한 때입니다. 이성운이나 대인관계에서는 언행을 조심하고 자기관기를 잘 하셔야겠습니다. 


원숭이띠 3월

갈등이나 마찰을 일으킬 수 있는 새로운 일의 시작은 신중히 고민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성에게는 양보하고 배려하는 자세가 필요하겠습니다. 


닭띠 

마음의 안정과 중심을 지키는 것이 중요하고 부동산이나 주식 투자는 자제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새로운 움직임보다는 현재의 위치를 잘 지키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2019년 개띠 3월

넓은 마음가짐으로 임하도록 하고 기본기를 잘 다져야겠습니다. 대인관계에 신경을 쓰면서 일이나 사람관계에서 오는 스트레스를 잘 다스려보세요. 


돼지띠 

명예운과 애정운이 좋으니 적극적으로 행동하고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자만하거나 무리하지말고 자신과 주변을 잘 돌아보세요. 


이상으로 2019년 3월 띠별운세 알아보았습니다. 재미삼아 또는 참고삼아 보도록하고 결과에 너무 연연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댓글